투유웹

투유웹

랜딩페이지 제작을 준비하는 방법

#랜딩페이지 #제작 목적 #제작 방법

 안녕하세요 투유웹 입니다 


최근 일반적인 웹사이트는 보유하고 있으면서


특정 사업이나 상품의 홍보를 위해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투유웹은 다수의 랜딩페이지 제작을 경험하며


여러 고객분들과 대화를 하였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제작을 하는 것이 원하시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가장 좋은가에 대해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텍스트는 몇 개 들어가지 않지만 어떠한 내용을 

어필하고자 하는가에 대해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는 서브페이지가 없이 스크롤로 이루어진 원페이지 형태로 

스크롤이 너무 길게 되면 기대 고객의 중간 이탈 발생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최대한 길지 않은 페이지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핵심만으로 내용을 구성하는 것이


랜딩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랜딩페이지 제작을 준비 중이시라면 먼저 주제를 정하고


해당 주제로 랜딩페이지를 통해 광고를 진행 중인 업체들을 서칭하고


그들의 장점을 합쳐서 나만의 내용으로 각색하여 페이지 순서를 정하고 전체 내용을


정리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흔히 말하는 기획서 정도는 없이 단순 메모를 해두셔도 되시고


그 내용을 파악하여 어우러지게 배치를 하고 포인트 컬러를 찾아내는 것은


실제 랜딩페이지 제작 업체인 투유웹이 할 업무입니다.

투유웹 간편 상담

투유웹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